*출석인정 온라인신청 안내
1.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내용은 [첨부1]세부지침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.신청시 유의사항
1)신청기간이 1일 이상일 경우, 기간을 전체기간으로 신청하지 말고,
해당 수업날짜별로 각각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예.신청기간 : 10.09(월)~10.11(수) 경우
- 10.09(월)~10.09(월) : 한글날휴강(신청해당없음)
- 10.10(화)~10.10(화) : 화요일 수업 과목 신청
- 10.11(수)~10.11(수) : 수요일 수업 과목 신청
2)취업(졸업예정자)
- 신청시 : 재직증명서, 4대보험 가입확인서 및 졸업예정증명서 필요.
- 기말고사 전일에 재직증명서를 추가로 발급하여 학과사무실 제출.
- 취업(졸업예정자)는 신청기간을 전체기간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
3.출석인정신청 온라인 신청 안내
- 기존 학생이 직접 학과,행정실 방문하여 신청하는 것을 온라인으로 신청하도록 변경 함.
- 2021.9.1.(수)부터 온라인 신청 시행.
- 신청은 증명서 발급일(사유발생일)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온라인 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.
1)출석인정신청 및 허가 절차
학생 | -> | 학과 | -> | 단과대학 | -> | 학생 | -> | 담당교수 |
증빙서류 전산 업로드 | 서류 검토 확인 | 서류검토 허가처리 (전산 처리) | 출석인정허가서 출력 후 담당교수 제출 | 출석인정 |
2)메뉴 및 신청절차
-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- 수업 - 출석인정신청
- 신청절차
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 ‘신청하기’ 버튼 클릭 | -> | 입력항목 기입 (교과목 및 기간 선택, 사유입력, 첨부파일업로드 등) | -> | 입력항목 모두 기입 후 ‘등록’ 버튼 클릭 | -> | 이상 없으면 등록, 이상이 있으면 오류메시지 출력 | -> | 화면 닫기 |
(1)신청내용 수정은 신청내역 삭제 후 신규입력 해야하며, 삭제는 승인여부가 ‘승인전’ 상태에서만 가능
(2)승인완료 후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, 기존 신청건과 별도로 재신청하여 출석인정허가 득해야 함.
(3)승인완료된 자료는 프린트 하여 담당교수님에게 오프라인으로 제출해야 출석인정이 됩니다.
단, 출석인허가서는 ‘출석만’을 인정하는 것입니다. 과제 및 시험 등에 대한 사항은 담당교수님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.
4.기타유의사항
1)첨부파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2)신청 후 조교(강수진)에게 카톡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3)기타 문의 : 051-510-1426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