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4.09.24
수정일
2024.09.24
작성자
건축공학과
조회수
86

[산업대학원]2024학년도 전기 산업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안내(25년2월졸업)

제출서류

산원

(석사)

비고

1.심사요구서

2.심사료1

3.윤리준수서약서

4.심사용논문(석사:3)

5.논문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결과표2

6.(외부심사위원 있는 경우)

: [서식7]외부심사위원 개인정보

수집이용동의서(23후기부터추가)

2024.

10.15()

 

-학과사무실제출

1.심사료(계좌입금)

서류제출시 계좌 안내

석사:100,000

 

2.표절방지프로그램 검사결과표

pdf파일, 메일로 제출.

(메일:pem@pusan.ac.kr)

검증을 마친 심사용 논문전체

디지털수령증

-논문발표 및 심사

학과일정에 따라 진행

-1심 날짜는 추후 공지

1.논문심사결과보고서

2.논문제목변경신청서(해당학생만)

3.논문심사기한연장원(해당학생만)

 

심사보고서의 각 서류와 최종논문의 인준은 동일한 도장 또는 서명을 사용.

인준지 날짜와 결과보고서 종심날짜가 일치해야 됩니다.

2025.

1.2()

-학과사무실제출

 

-최종인준날인논문(1)

심사위원 날인(도장 또는 서명) .

2025.

1.6()

 

-최종논문 도서관 제출

인준 날인 원본 제출

: 연 월 일 기재, 심사위원 성명 기재,

심사위원 날인(도장 또는 서명) .

2025.

2.4()

-개인별로 중앙도서관 제출

(도서관:3, 학과:1)

 

-논문파일 도서관 온라인제출

추후공지

-도서관홈페이지 온라인제출

: http://pulip.pusan.ac.kr

 

첨부파일